실시간 뉴스



사조그룹, 합리적 골프여행 패키지 출시


1박2일에서 한 달까지 종류 다양…"합리적인 서비스 제공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사조그룹이 운영하는 캐슬렉스 제주가 숙박에서 호텔 조식까지 골프 여행에 필요한 사항을 모두 담은 합리적 가격의 골프여행 패키지를 출시한다.

캐슬렉스 제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다양한 골프클럽 숙박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조그룹이 합리적 가격의 골프 여행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사조그룹]
사조그룹이 합리적 가격의 골프 여행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사조그룹]

이번 패키지에는 골프텔 숙박, 그린피, 조식까지 골프 여행에 필요한 사항을 모두 포함시켜 합리적 가격에 골프여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1박2일(36홀) 패키지와 2박3일(52홀)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다.

또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공항 무료 셔틀 이용, 참치 해체쇼 1만 원 할인, 골프클럽 내 신규 오픈 운영중인 야간 포장마차 '참새방앗간' 10% 할인과 퍼블릭 골프장 추가 이용시 할인혜택 제공 등 특전이 제공된다.

캐슬랙스 제주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오는 6월30일까지 34평형 기준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한 '골프텔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1박에 주중 8만 원, 주말 12만 원 등 한시적 할인가 이용이 가능하다. 또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 등 장기 투숙 패키지도 준비했다.

캐슬렉스 제주 관계자는 "제주도가 예전과 다르게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 여행지가 되었고 골프도 대중화된 스포츠의 하나로 자리잡은 만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해외로 투어 하기에 시간, 비용적으로 부담이 된다면 제주 골프여행 패키지에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조그룹, 합리적 골프여행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