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빽다방, '완전골드키위' 출시 外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빽다방, '완전골드키위' 출시

빽다방이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에 새콤달콤한 골드키위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완전골드키위'를 출시한다.

골드키위는 신맛이 강한 그린키위 대비 당도가 뛰어나다. '완전골드키위'는 이런 골드키위의 특성을 활용해 봄철 나들이에 즐기기 좋은 주스 음료로 기획됐다.

빽다방 주스 시리즈인 '완전주스'의 11번째 음료로 출시된 '완전골드키위'는 지난달 출시된 '완전살구' 처럼 메뉴 자체가 지닌 희소성이 강점이며, 빽다방 특유의 대용량으로 주스를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 봄맞이 서울숲 가꾸기 봉사 활동 진행

동서식품이 지난 17일 봄을 맞아 서울숲 가꾸기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봉사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45명은 곤충식물원 앞 나비 화단에 라벤더, 부추꽃, 사계국화꽃 등 초화류를 심고 식물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묵은 가지를 정리하고 잡초를 제거하는 활동을 펼쳤다.

동서식품은 지난해에도 서울숲 나비 화단을 찾아 토양 평탄화 작업과 초화류를 심는 봉사 활동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 외에도 월 1회 이상 정기적으로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봉사 활동을 정례화해 진행하고 있다.

◆커먼그라운드, 셀렉트샵 2배 확장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의 편집매장 '셀렉트샵(Select-shop)'이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마치고 지난 17일 확장 오픈했다. 기존 413㎡(125평)에서 826㎡(250평)으로 2배 이상 확장됐다.

셀렉트샵 입점 브랜드는 총 100여 개로, 1층에는 '립앤딥', '오베이', '폴라스케이트', '에이카화이트' 등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유니섹스 감성의 스트리트 패션 및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가 포진했다. 2층은 '해프닝', '더센토르', '제이청', '앤더슨벨', '벨리에' 등 예술적인 감성의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중심으로 꾸며졌다.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한정판 발표

이니스프리가 '지구의 날 이벤트 1탄'으로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한정 출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은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냉 가방 1개와 다회용 접시, 스푼, 포크, 컵 각 2 세트로 구성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는 해시태그 1개당 1천 원을 기부한다. 오는 20일부터는 '지구의 날 이벤트 2탄'을 시작한다.

◆신세계 시흥 아울렛, 오픈 2주년 특별 프로모션 개최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오픈 2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봄시즌 의류·잡화 등을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 판매하고, 행사 기간 중 주말마다 'GO-BACK TO 7080' 이벤트가 진행돼 추억의 놀이, 봄 패션 소품, 경품 행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버블밀크티 신메뉴 4종 선봬

이디야커피가 밀크티와 타피오카 펄을 조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신메뉴는 ▲버블 크림 밀크티 ▲버블 베리 밀크티 ▲버블 밀크티 쉐이크 ▲버블 베리 쉐이크 등 4종으로, 최근의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과거 이디야커피의 인기 제품이었던 버블티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된다.

'버블 크림 밀크티'는 베르가모트 향을 블렌딩한 깊은 우롱차의 맛과 타피오카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버블 베리 밀크티'는 논카페인 음료로 개발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쉐이크 메뉴 2종은 버블 밀크티를 더욱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락앤락, 지구의 날 맞아 '바꾸세요' 캠페인 열어

락앤락이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다음 달 10일까지 '바꾸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바꾸세요' 캠페인은 오래된 플라스틱 저장 용기나 프라이팬을 매장에 가져와 수거함에 담으면 새 제품을 4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과 교환해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가져온 제품의 개수만큼 지급되며, 캠페인 기간 내 전용 상품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상품은 모던 블랙 컬러로 세련된 감각을 강화한 '비스프리 온더테이블'과 논스틱 코팅으로 깔끔한 조리, 세척이 가능한 '비트 프라이팬 및 웍' 등 2종이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빽다방, '완전골드키위'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