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비즈 코리아' 이청아 "'다시, 봄', MSG 없는 영화"


17일 오후 3시에 방송되는 아리랑TV 연예정보 프로그램 'Showbiz Korea'(이하 '쇼비즈 코리아')에 배우 이청아가 출연한다.

이청아는 활발한 연기활동을 비롯해 '시골경찰' '모두의 주방'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배려있는 다정한 모습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그는 이날 개봉을 앞둔 영화 '다시, 봄'을 통해 관객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다시, 봄'은 딸을 잃은 여자 은조(이청아 분)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번째 기회를 얻게 되는 타임 리와인드 작품이다.

최근 녹화에서 이청아는 "'다시, 봄'에는 정말 MSG가 없는 것 같다"면서 영화에 대한 서정적인 분위기를 설명했다.

또한 '다시, 봄'을 통해 깨닫고 느낀 점이 많았다고 전했다. 이청아는 "촬영 현장에서 '오늘은 내가 다시 돌아온 어제다. 어떤 태도로 임할래?'라고 한번 더 생각하고 행복하게 촬영에 임하게 됐다"고 했다.

SNS 활동을 통해 좋은 글이나 작품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는 이청아는 시청자들에게도 한 권의 책을 추천했다. 그는 김진영 작가의 책 '아침의 피아노'를 언급하며 "얼마 전 카페에서 지나가다가 읽었는데 저도 모르게 눈물이 뚝 하고 떨어졌다"며 "너무 맑은 책이었다"고 전했다.

[사진=쇼비즈 코리아]
[사진=쇼비즈 코리아]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비즈 코리아' 이청아 "'다시, 봄', MSG 없는 영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