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서울신라호텔, 3인 전용 패키지 출시 外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서울신라호텔, 3인 전용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이 다음달 25일까지 여유로운 '봄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3인 고객을 위해 '어번 레이디스', '어번 프렌즈' 등 2종의 봄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여성 3인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에서 하루 네 번 식음이 제공되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어번 프렌즈' 패키지에는 40여 종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조식이 포함되며, 두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 무료 입장할 수 있다.

◆버거킹, '사딸라 올데이킹' 이모티콘 무료 배포

버거킹이 배우 김영철을 모델로 한 '사딸라 올데이킹' 이모티콘을 개발해 오는 31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버거킹은 지난 1월 공개된 '사딸라 올데이킹' 광고의 인기에 힘입어 배우 김영철의 다양한 표정과 '사딸라', '오케이 떙큐' 등의 명대사를 재치 있게 반영한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사딸라 올데이킹' 이모티콘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신규 추가시 선착순 5만 명에 한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대상 청정원, '2019 희망의 나무나누기' 행사 열어

대상 청정원이 서울 청계광장에서 '2019 희망의 나무나누기' 행사를 연다.

'희망의 나무나누기'는 대상과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이 매년 식목일을 앞두고 진행하는 행사로 올해로 14회를 맞는다. 지난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16만6천 그루의 나무를 시민들과 나눴다.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현장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인 SNS에 행사 현장 사진과 함께 '미세먼지', '공기정화' 등의 제시어를 해시태그해 업로드하면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공기정화식물을 증정한다.

◆디아지오, '왕좌의 게임' 싱글몰트 위스키 7종 첫 선

디아지오코리아가 '왕좌의 게임' 시즌 8 방영을 앞두고 드라마 속 7개의 가문을 상징하는 7종의 싱글몰트 위스키 컬렉션을 3월 말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사진=디아지오]
[사진=디아지오]

'왕좌의 게임' 싱글몰트 위스키 컬렉션은 디아지오의 몰트 브랜드인 싱글톤 글렌듈란, 탈리스커 외에도 조니워커와 윈저의 브랜드 홈으로 알려진 카듀, 로얄라크나가 증류소 몰트 원액을 담은 7종으로 구성된다.

국내 출시를 기념하는 게스트 바텐딩 행사도 28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바에서 개최된다. 컬렉션 제품 구매시 7종의 위스키를 테이스팅해 볼 수 있으며, 월드클래스 출신 바텐더가 제공하는 화이트 워커 바이 조니워커 시그니처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유니클로, 건담 UT 컬렉션 발표

유니클로(UNIQLO)가 올해 40주년을 맞은 인기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을 모티브로 한 '건담 UT(UNIQLO T-Shirt) 컬렉션'을 선보인다. UT는 콜라보레이션에 기반한 유니클로의 그래픽티셔츠 라인업이다.

이번 건담 UT는 건담의 역사와 추억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남녀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하도록 유니섹스 디자인의 12개의 성인용 상품으로 출시됐다. 건담 UT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다.

◆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 판매

리리코스(LIRIKOS)가 PH5.5 약산성의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내고 촉촉함만 남기는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다.

 [사진=리리코스]
[사진=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는 노폐물 흡착에 도움을 주는 해양심층소금과 마린 크리스탈 클리어 성분이 들어가 있어 메이크업과 피지, 미세먼지, 주름사이에 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준다. 아모레퍼시픽카운셀러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서부 지중해 크루즈' 선봬

롯데홈쇼핑은 오는 31일 50·60세 중장년층을 위한 '서부 지중해 크루즈' 여행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날 오후 6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여행 전문 프로그램 '마이리얼투어'를 통해 '프리드투어크루즈 여행'을 소개한다.

이 상품은 세계 최대 크루즈 선사인 카니발 코퍼레이션의 코스타크루즈를 이용하며, 이탈리아 치비타베키아에서 승선해 프랑스와 스페인 등 3개국을 순회한다. 크루즈 선실료와 기항지별 관광입장료, 식사 등을 모두 포함한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 상품이다. 6성급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버틀러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모델로 송혜교 발탁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영화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발탁했다. 송혜교는 4월부터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런칭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메이크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사진=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3초 진단과 3분 케어로 수분, 톤업, 탄력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기기다. 피부 컨디션을 진단해 피부상태에 맞는 3가지 파장의 LED 빛과 미세 전류로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4월 1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서울신라호텔, 3인 전용 패키지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