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시성', 200만 돌파…'광해'보다 빠르다


개봉 6일 째 200만, 적수 없는 흥행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영화 '안시성'의 누적 관객수가 개봉 6일 째 200만 명을 돌파했다.

2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안시성'(감독 김광식, 제작 ㈜영화사 수작, ㈜스튜디오앤뉴)은 개봉 6일 만인 이날 저녁 200만 관객 돌파의 기록을 세웠다.

이는 추석 연휴 시즌 개봉한 유일한 천만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2012)가 개봉 8일째 200만 관객을 동원했던 속도보다 빠르다. 영화는 2018년 '신과함께-인과연'에 이은 최고 한국 영화 흥행작 '독전'보다도 빠른 속도로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개봉 이래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안시성'은 단 한번의 관객수 드롭 없이 연일 일일 관객수 증가를 기록 중이다.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장기 흥행의 바람을 타고 있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기간 좌석 판매율까지 1위를 차지하며 트리플 정상을 석권했다.

'안시성'의 멤버인 조인성, 남주혁, 엄태구, 박병은, 김광식 감독은 추석 연휴 무대인사 중 200만 관객 인증샷을 전했다.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한 '안시성' 멤버들은 200만 관객 돌파 깃발을 들고 관객들에게 흥행 감사 인증샷을 남겼다.

영화 속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 역의 조인성은 배우들을 대표해 "영화 상영 이후, 관객들의 박수가 나왔다는 댓글을 보고 정말 가슴이 뭉클했다. '안시성'의 흥행 주역은 바로 관객분들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화는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시성', 200만 돌파…'광해'보다 빠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