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4세대 블록체인 'Dash Gold(DSG)'에 'StonePASS' 적용


대시골드코리아, 中아량그룹 및 친저우시에 센스톤의 StonePASS 도입 협약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대시골드코리아가 지난 12일 4세대 블록체인 'Dash Gold(DSG)'에 차세대 사용인증 'StonePASS'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센스톤의 StonePASS는 암호 화폐의 보안 문제를 해결하고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시스템이다.

대시골드코리아는 이를 계기로 센스톤의 StonePASS 기술의 해외 수출을 지원한다. 일본 대시골드재단의 지원 하에 중국의 아량그룹(APOFCO GROUP)과 광시 친저우시에 우선적으로 StonePASS가 도입될 수 있도록 MOU를 체결했고, 미얀마 중앙은행에서 StonePASS가 적용될 수 있도록 미얀마의 AK GROUP과 협약도 마쳤다.

대시골드코리아 관계자는 ‘"대시골드코인은 커피숍을 이용하는 생활 서비스부터 생활필수품, 이미용품, 명품에 이르기까지 전자상거래를 중심으로 더욱 편리한 삶을 콘셉트로 개발된 코인"이라며 "실생활에 밀접하게 사용될 대시골드에 StonePASS를 적용할 경우 OTP, SMS 인증을 거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보안도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으며 거래정보 또한 안전하게 지킬 수 있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4세대 블록체인 기반 전자상거래 서비스 Dash Gold(DSG)와 차세대 사용인증 StonePASS의 결합은 암호 화폐 보안 문제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키는 성과를 가져올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4세대 블록체인 'Dash Gold(DSG)'에 'StonePASS' 적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