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믹스나인’ 세븐어클락 송한겸·김상원, 데뷔조 버스 탑승


댄스, 보컬, 랩 등 화려한 퍼포먼스 선보여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신인 아이돌 그룹 세븐어클락의 송한겸과 김상원이 JTBC 새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의 데뷔조에 합류했다.

29일 오후 첫 방송된 JTBC ‘믹스나인’에서는 양현석의 첫 번째 오디션 투어가 시작됐다.

스타로(KDH)엔터테인먼트 소속의 6인조 아이돌 그룹 세븐어클락은 탄탄한 기본기와 외모로 심사위원들의 주목을 받으며 댄스, 보컬, 랩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심사위원인 양현석은 리더 송한겸의 오디션을 지켜보며 “포지션이 랩, 보컬, 댄스 등 다양하다. 전부 소화가 가능한 멤버인 것 같다”라며 관심을 보였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 리더인 송한겸은 “세븐어클락이 유명해질 수 있는 기회가 쉽게 오지 않는다. 지금까지 연습했던 것 중에 가장 열심히 했던 것 같다. 지금 이 기회가 너무 절실하다"라며 데뷔조에 대한 간절함을 표했다.

오디션 결과 댄스와 랩 등 모든 부분에서 우수한 실력을 보여준 송한겸과 '탑 닮은꼴' 래퍼 김상원이 나란히 데뷔조에 합류했다.

세븐어클락은 지난 3월 미니앨범 '버터플라이 이펙트(Butterfly Effect)'로 데뷔했으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신인답지않은 무대매너로 기대되는 신인 아이돌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믹스나인’ 세븐어클락 송한겸·김상원, 데뷔조 버스 탑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