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시-SBA, 창조아카데미 성과발표회 개최


8개 주관기관 사업 우수 성과 발표와 수료생 취업사레 발표

[아이뉴스24 이영웅기자]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주형철)이 지원하는 서울파트너스위크-창조아카데미 성과발표회가 지난 22일 개최됐다.

창조아카데미 성과발표회는 기업과 취·창업자, 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비즈니스 행사다. 이번 행사는 '서울 파트너스 위크 2017'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산업진흥원 콘텐츠홀에서 개최됐다.

성과발표회에는 2012년 7월부터 시작돼 현재 5년 차를 맞이했으며 아카데미의 우수한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아카데미 수강생과 기업관계자, 8개 주관기관, 과제책임교수 및 실무자 등 약 100명이 참가했다.

행사는 3D프린팅,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등 4차산업 유망분야를 운영하는 8개 주관기관의 사업 우수성과 발표, 수료생의 취업사례 발표, 기업 CEO TOK, 만찬네트워킹 등 순서로 진행됐다.

성과발표회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파트너스위크 웹사이트 (http://spw.sba.kr)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익수 SBA서울신직업인재센터장은 "4차산업 핵심분야의 우수인재 취업의 산실, 창조아카데미 운영사업의 우수한 대외성과를 널리 알리고 우수 일자리 모델이 확산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시-SBA, 창조아카데미 성과발표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