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흥민, C 팰리스전 멀티골…토트넘 4-0 리드(전반종료)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손흥민(27, 토트넘)이 골 가뭄을 해소했다. 손흥민은 14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있는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와 홈 경기에 선발 출전해 골맛을 봤다.

올 시즌 EPL 개막 후 첫 골에 이어 추가골도 넣었다. 손흥민은 전반 10분 올 시즌 마수걸이 골을 신고했다.

그는 선제골 주인공이 됐다. 알데르베이럴트가 후방에서 올려준 패스를 받은 뒤 상대 수비수를 제쳤다. 그는 드리블 후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공은 크리스털 팰리스 오른쪽 골대를 맞고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상대 골키퍼가 막을 틈도 없었다.

토트넘은 전반 21분 추가골을 넣었다. 크리스털 팰리스 패트릭 반 안홀트의 자책골로 기록됐으나 손흥민이 추가골 발판이 됐다.

손흥민이 보낸 패스를 받은 세르지 오리에가 슈팅을 시도했고 반안홀트의 발에 맞은 뒤 각도가 꺾이며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손흥민은 소속팀 세 번째 골을 직접 만들었다. 후반 23분 오리에가 오른쪽 측면에서 올린 크로스를 왼쪽으로 들어가던 손흥민이 잡았다. 그는 지체 없이 왼발 발리 슈팅으로 연결했고 공은 그대로 골망을 흔들었다.

토트넘의 득점은 멈추지 않았다. 이번에도 손흥민이 관여했다.

전반 41분 손흥민이 보낸 패스를 받은 해리 케인이 다시 스루 패스로 에릭 라멜라에 연결했다. 라멜라가 오른발 슈팅한 공은 상대 골문 안으로 다시 들어갔다. 토트넘은 크리스털 팰리스에 4-0으로 앞선 가운데 전반을 마쳤다.

손흥민은 올 시즌 1, 2호골을 넣으며 만점 활약하며 후반을 준비한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흥민, C 팰리스전 멀티골…토트넘 4-0 리드(전반종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