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승부차기 성공' 손흥민, 인테르전 짧지만 강렬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손세이셔널' 손흥민(27·토트넘 홋스퍼)이 프리시즌 최종전에서 좋은 컨디션을 과시했다.

손흥민은 4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3차전 인테르 밀란과의 경기에 후반 18분 교체출전해 27분간 활약했다.

손흥민은 팀이 1-1로 맞선 가운데 해리 케인(26·잉글랜드)을 대신해 투입됐다. 공격 포인트는 기록하지 못했지만 손흥민은 교체 투입 이후 가벼운 몸놀림으로 그라운드를 누볐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손흥민은 후반 33분 역습 상황에서 득점 기회를 잡았다. 박스 안에서 강력한 왼발 슈팅으로 인테르의 골문을 노렸지만 상대 골키퍼의 슈퍼 세이브에 가로막혔다.

손흥민은 이후 승부차기에서 킥을 성공시키며 아쉬움을 달랬다. 양 팀 첫 번째 키커가 나란히 실축한 가운데 토트넘 두 번째 키커로 나선 손흥민은 침착하게 골을 성공시켰다.

손흥민은 앞서 지난 1일 바이에른 뮌헨과의 2019 아우디컵 결승에서도 승부차기에서 킥을 성공시킨 바 있다. 이번 프리시즌 총 5경기에서 득점 없이 1도움에 그쳤지만 두 차례 승부차기에서 모두 완벽한 킥을 보여주면서 올 시즌 전망을 밝게 했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막판 경기 중 퇴장 징계로 인해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까지 뛸 수 없다. 오는 26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EPL 3라운드 홈경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즌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승부차기 성공' 손흥민, 인테르전 짧지만 강렬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