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주' 이성민X김서형, 오늘(17일)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격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미스터 주:사라진 VIP'의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이 예능과 라디오를 넘나들며 예비 관객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미스터 주: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오는 22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주연 배우인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이 열혈 홍보에 나선다. 먼저 이성민과 김서형은 17일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에 출연한다.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이성민과 김서형은 '미스터 주:사라진 VIP'로 새로이 도전한 연기 이야기를 비롯해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 등 다채로운 영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어 18일에는 배정남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영화 이야기를 비롯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예능감을 뽐낸다. 또 이성민은 19일 SBS 'TV 동물농장'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동물과 교감하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다운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 이성민은 같은 날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성민은 고정 출연자인 배정남의 VCR을 보며 끈끈한 친분을 자랑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20일에는 김서형이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보는 라디오를 통해 예비 관객에게 인사를 전한다. 민국장으로 변신한 비하인드를 비롯해 김서형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 주:사라진 VIP'는 오는 22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주' 이성민X김서형, 오늘(17일)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