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헤미안 랩소디', 29일 VOD 서비스 시작…흥행 열기 잇는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극장 상영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23일 이십세기폭스홈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헤미안 랩소디'(감독 브라이언 싱어,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오는 29일 VOD 서비스로 본격 출시되며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보헤미안 랩소디' VOD 서비스는 영화와 함께 다양한 코멘터리 영상,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담긴다. 또한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인 '라이브 에이드(LIVE AID)'의 풀 영상, 싱어롱 버전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보헤미안 랩소디'는 지난 6일(현지시각) 열린 제 76회 골든 글로브시상식에서 드라마 부분 작품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지난 22일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남우주연상 등 총 5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지난해 10월31일 개봉한 '보헤미안 랩소디'는 지난 22일 영화진흥위원회 기준 누적관객수 988만2천427명을 끌어모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헤미안 랩소디', 29일 VOD 서비스 시작…흥행 열기 잇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