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바하' 이재인, '검은 사제들' 박소담 이을 루키 탄생 예고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이재인이 영화 '사바하' 속 인상적인 활약을 예고했다.

오는 2월20일 개봉을 앞둔 영화 '사바사'(감독 장재현, 제작 ㈜외유내강)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 분)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전작 '검은 사제들'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의 신예 박소담을 발굴한 바 있는 장재현 감독이 새롭게 선택한 신예 이재인은 '어른도감'에서 14살 소녀 경언 역을 통해 절제된 감정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불러모았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바하'에서 16년 전 같은 날 태어난 쌍둥이 언니 '그것'으로 인해 몸과 마음에 상처가 남은 쌍둥이 동생 금화 역으로 분한 이재인은 표정부터 눈빛 하나까지 완벽히 캐릭터와 일체화된 강렬한 연기로 영화의 미스터리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복합적인 캐릭터 금화를 섬세한 표정과 눈빛으로 완벽히 소화한 이재인은 "연기하면서 가장 신경 썼던 부분은 금화의 눈빛이다. 금화의 눈빛에서 모든 게 보여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장재현 감독은 '목소리는 물론 눈빛과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굉장히 어려운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잘 이해하고 연기해줬다"고 전해 신예 이재인의 극중 연기에 기대감을 갖게 한다.

'검은 사제들'에서 장재현 감독의 선택을 받았던 박소담은 극 중 영신 역을 통해 눈도장을 받으며 일약 충무로의 슈퍼 루키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박소담에 이어 장재현 감독의 선택을 받은 이재인이 2019년 충무로 최고의 발견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에는 이재인 뿐 아니라 이정재, 박정민, 정진영, 진선규, 이다윗 등이 출연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바하' 이재인, '검은 사제들' 박소담 이을 루키 탄생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