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OO "데뷔 하자마자 '로드투킹덤' 출연, 누 되지 않겠다" 각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티오오(TOO)가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출연 소감을 전했다.

TOO는 1일 오후 첫 번째 미니앨범 '리즌 포 비잉(REASON FOR BEING) : 인(仁)'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데뷔곡 '매그놀리아' 무대를 첫 공개한 TOO는 "열심히 준비한 만큼 긴장도 많이 됐다. 티오오 멤버들이 열심히 한 나날들을 무대에서 보여준 것 같아 자랑스럽고 만족스럽다"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그룹 TOO가 1일 데뷔 앨범 쇼케이스를 진행했다.[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그룹 TOO가 1일 데뷔 앨범 쇼케이스를 진행했다.[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TOO는 지난해 12월 종영한 글로벌 K팝 아이돌 성장 일기 엠넷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를 통해 탄생된 신예 보이그룹으로 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로 구성됐다.

TOO는 4월 30일 첫 방송을 예고한 Mnet '로드 투 킹덤'에도 출연한다. 보이그룹 7팀,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와 함께 경연을 펼치게 된다.

TOO는 "정말 좋은 기회로 데뷔를 하자마자 큰 프로그램에 함께 하게 됐다. 출연자, 연출자들 사이에서 즐거운 분위기에서 (녹화)했다.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인이라 떨리기도 했지만, 잘해줘서 맘 편하게 녹화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TOO는 TOO의 타이틀곡 '매그놀리아(Magnolia)'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31일 선공개됐고, 1일 정오 앨범 전곡이 공개됐다. 이날 오후 7시 공식 VLIVE(V라이브) 채널을 통해 'TOO의 仁싸탐구'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TOO "데뷔 하자마자 '로드투킹덤' 출연, 누 되지 않겠다" 각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