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영, '퍼퓸' OST 참여…신성록X고원희 사랑 담은 발라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진영이 '퍼퓸' OST에 참여한다.

진영은 KBS2 월화드라마 '퍼퓸' OST 수록곡 '그댄 내꺼라고 말하는 거예요(You're saying you are mine)' 음원을 18일 발표한다.

신곡은 진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한층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안타까운 심정을 그리고 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사진=더하기미디어]

'보이나요 꿈에서라도 난 그대를 만나겠죠/ 들리나요 부르고 있잖아 그대의 등 뒤에서/ 다시 말할게요 그댄 내꺼라고 말하는 거예요'라는 도입부를 지나 '설마 하는 순간 모두 달라졌어/ 어쩌면 모든 게 정해진 운명처럼/ 그대가 내게 다가온 그날/ 그때를 난 기억해 마치 어제처럼'이라는 결말에 이르기까지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성을 전하는 곡이다.

극중 남녀 주인공의 사랑의 얘기를 형상화 한 이 곡은 작곡팀 어깨깡패가 프로듀싱을 맡아 진영을 위한 맞춤곡으로 완성했다.

드라마 '퍼퓸' OST에 참여한 진영은 "평소 향기에 관심이 많아 향수를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며 "이 노래를 통해 드라마에 향기를 더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며 다양한 곡 작업에 이르기까지 만능엔터테이너로서 실력을 보여준 진영이 드라마 '퍼퓸'의 OST 가창에 참여해 명품 발라드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퍼퓸’(연출 김상휘 유관모, 극본 최현옥)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로, 시청률 순항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영, '퍼퓸' OST 참여…신성록X고원희 사랑 담은 발라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