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TEAM,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BC 전곡 작사 참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혜성-이민우 소속사'의 신인 보이그룹 1TEAM(원팀)의 데뷔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1TEAM의 첫 미니앨범 'HELL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습관적 VIBE'를 비롯해 'COUNTDOWN', ''BOUT U'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담겨 있으며 전곡 작사에 멤버 BC가 이름을 올렸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타이틀곡 '습관적 VIBE'는 미디움 R&B 장르로 미니멀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져 트렌디하면서도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반복적인 의성어를 사용한 가사로 중독성을 더했으며 놀 땐 놀고 음악을 즐길 줄 아는 당당한 소년의 모습을 노랫말에 표현해 1TEAM만의 밝고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국내 최정상 아이돌 방탄소년단, 워너원, 엑소 등 K-POP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미국 POP 아티스트인 닙시허슬(Nipsey Hussle)과 작업을 하며 K-POP과 해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프로듀싱 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이번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마지막 트랙인 ''BOUT U'는 멤버 BC의 자작곡으로 앞서 공개된 데뷔 트레일러 영상 배경음악으로 사용됐다.

1TEAM은 작년 1월 종영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루빈과 뛰어난 랩, 춤 실력을 인정 받은 것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까지 갖춘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1TEAM의 데뷔 미니앨범 'HELLO!'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이날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생중계 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1TEAM,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BC 전곡 작사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