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봄이오나봄' 이유리 "엄지원과 女女케미 중요해…행여 아플까 내복 선물"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이유리와 엄지원이 드라마 '봄이 오나 봄'에서 처음으로 함께 연기하게 된 소회를 알리며 서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3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새 수목시리즈 '봄이 오나 봄'(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박승우)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상호 PD와 배우 엄지원, 이유리, 이종혁, 최병모가 참석했다.

'봄이 오나 봄'은 행복의 정점에 선 어느 날 몸이 뒤바뀌어버린 두 여자, 욕망을 우선시하는 젊은 앵커 김보미(이유리 분)와 전직 최고의 배우였지만 가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삶을 살게 된 이봄(엄지원)의 이야기를 그린다. 자신의 계획대로 인생을 살아왔건만 갑자기 예측불허의 삶을 살게 된 이들의 모습을 담는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극 중 이유리는 특종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온 MBS 보도국 사회부 기자 김보미 역을 맡았다. 알려진 것과는 달리 어린시절 버려져 보육원에서 자란 인물이다.

엄지원과 서로 몸이 바뀐 연기에 나선 이유리는 "우리 드라마가 독특하게도 여성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중요하다. 이종혁과도 케미스트리도 중요하지만 엄지원과 한 몸이기 때문에, '나는 너, 너는 나'이기 때문에 언니가 아프면 안된다는 심정으로 임했다"고 답했다.

이어 "엄지원이 캐스팅됐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봄 역과 잘 어울리겠다고 생각했다"며 "영화계 엄 드레스로, 우아한 여배우로 항상 알고 있었다. 적합하고 매력적인 배우인데 같이 호흡하니 우아하면서도 귀엽고 언니 같더라. 친근감 있게 '언제 또 만나나'하며 촬영 중"이라고 웃으며 알렸다.

엄지원은 화목하고 부유한 가정에서 자라다 인기 스타로 활약했던 전직 배우 이봄 역을 연기한다. 국회의원 윤철(최병모 분)의 아내이자, 늘 따뜻한 진심을 베푸는 캐릭터다.

그는 "이유리를 사석에서 만난 적은 없지만 텔레비전 속 이유리의 모습이 굉장히 에너지 많고 열정적임을 느꼈다"며 "이유리가 캐스팅됐다고 들었을 때, 1인2역이니 이 배우가 표현하는 김보미라는 인물을 같이 하면 굉장히 다르겠다 생각했다"고 답했다.

또한 "배우로서 가진 매력, 장점이 서로 다르니까 같이 잘 섞이면 아주 그것이 대비될 때 섞일 때 두 가지 다 재밌고 드라마틱하게 나올 것 같았다"며 "이유리가 드라마를 많이 해서 노하우가 있다. 추워서 고생하는데 시작할 때 다량의 내복을 이유리에게 선물받았다. 기모가 종류별로 있었다. 내복을 매일 입으며 날씨에 따라 두께와 컬러를 골라 입으며 매일 이유리의 마음 느끼며 촬영 중"이라고 고마워했다.

'봄이 오나 봄'은 2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봄이오나봄' 이유리 "엄지원과 女女케미 중요해…행여 아플까 내복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