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슬리피, 꿈과 진로 잡아준 대빵 선생님 18년 만에 재회한 사연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슬리피가 18년 만에 '대빵 선생님'을 찾아나섰다.

슬리피는 지난 17일 방송된 KBS 1TV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해 꼭 다시 만나고 싶었던 소중한 인연인, 18년 전 재수학원에서 만난 '대빵 수학 선생님'을 찾았다.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형편이 어려워진 중2 때부터 학업을 완전히 포기한 채 힙합에만 빠져있던 슬리피에게 "네가 창피하다. 재수해서라도 대학에 가라"는 어머니의 부탁은 충격적으로 다가왔고, 슬리피는 어렵게 대출받은 학원비로 재수 학원에 다니게 됐다.

 [사진=KBS ]
[사진=KBS ]

당시 슬리피는 수학 담당 선생님이었던 대빵 선생님의 수업에 흥미를 느꼈고, 선생님의 가르침대로 수학 문제를 풀어내며 처음으로 성취감을 느끼게 됐다. 뿐만 아니라 대빵 선생님은 어려운 가정 형편과 가수라는 막연한 꿈 사이 방황했던 슬리피에게 "재수도 꿈도 모두 마음먹으면 다 이룰 수 있다"고 아버지처럼 따뜻한 조언을 해주셨다.

무너진 가정을 일으키기에 바빴던 부모님의 빈 자리를 대신해, 꿈과 진로에 대해 진심을 다해 조언해 주셨던 대빵 선생님 덕에 슬리피도 마음을 다잡고 수학 성적을 9등급에서 1등급으로 올려 결국 대학에 합격할 수 있었다.

이렇게 어머니와의 약속을 지킨 덕분에 슬리피는 음악에도 전념할 수 있었고, 결국 가수의 꿈도 이룰 수 있었다. 하지만 가수 데뷔 후 대빵 선생님도 재수 학원을 떠나며 소식은 자연스레 끊어졌다.

"대학 합격 후 꼭 찾아뵙겠다"는 지키지 못한 약속이 마음속의 돌덩어리로 남아 있다고 고백한 슬리피는 18년 만에 '대빵 선생님'을 다시 만나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리피, 꿈과 진로 잡아준 대빵 선생님 18년 만에 재회한 사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