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이장우 "나홀로 캠핑 즐긴다, 차분해지고 느끼는것 많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나 홀로 캠핑에 나섰다.

13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연출 황지영, 이민지) 324회에서는 도시에서 벗어나 캠핑을 즐기는 이장우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미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동료들과의 식사를 마친 이장우는 분주하게 외출 준비에 나선다. 배낭까지 단단히 챙겨 매고 집을 나온 이장우의 목적지는 바로 야외 캠핑장. 평소 혼자서 하는 캠핑을 즐긴다며 한껏 기대감에 부푼 표정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모습은 그가 보여줄 다채로운 일상에 기대를 갖게 한다.

 [사진=MBC]
[사진=MBC]

정취를 느끼며 캠핑장에 도착한 이장우는 필요한 물건을 사기 위해 매점에 들른다. 이때 그의 시선을 사로잡은 '잇템'이 등장한다. 관심을 보이던 그는 한가득 미소와 함께 만족스럽게 쇼핑을 마쳤다고 해 그의 마음을 빼앗은 물건은 어떤 건지 궁금증을 더하게 만든다.

여기에 평소 홀로 캠핑을 자주 즐긴다던 이장우의 진면목이 드러나며 시선을 끌 예정이다. 능숙하게 텐트 안 난로를 정비하는 것은 물론 캠핑용 장비들을 거침없이 다루는 상남자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3일 밤 11시1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이장우 "나홀로 캠핑 즐긴다, 차분해지고 느끼는것 많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