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리텔V2' 전광렬, 소름연기부터 막춤까지…레전드짤 생성 완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첫 등장한 국민배우 전광렬이 특급 예능감과 소름 연기로 안방에 웃음을 안겼다. 레전드짤 생성과 소름 돋는 즉흥 연기, 막춤까지 선보인 40년 차 배우 전광렬의 활약이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에서는 전광렬, 황제성, 도티가 호흡을 맞춘 '광렬한 마리텔', 김구라, 장영란, 쯔양, 김장훈, 문정훈이 함께한 '구라이브', 김연자와 붐의 '메리 아모르파티'가 방송됐다.

 [사진=MBC]
[사진=MBC]

연기에서 가장 중요한 건 눈빛이라고 말한 전광렬은 눈빛으로 희로애락과 정색은 물론 귀요미 연기까지 펼쳐냈고 그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는 레전드짤로 탄생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촬영 비화를 공개했다. '허준' 촬영 당시 고라니와 눈이 마주치기도 했다며 즉석에서 고라니로 변한 황제성과 눈싸움 연기까지 능청스럽게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그는 즉석에서 눈물 연기가 가능하냐는 시청자의 댓글에 "내 가족을 왜 건드려? 왜!"라고 대사를 외치며 단 10초 만에 눈물을 쏟는 등 연기 고수의 내공을 유감없이 드러내기도. 이를 본 황제성과 도티는 "진짜 월드클래스"라며 감탄과 충격의 반응을 보였다. 예고편에선 전광렬의 메소드 연기 교실이 소개되며 더욱 강력한 웃음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선 특급 예능감과 반전매력으로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을 '입덕'시킨 전광렬의 맹활약과 함께 홍어 먹방으로 큰 웃음을 안긴 '구라이브', 트로트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메리 아모르파티'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막강한 재미가 공존하는 콘텐츠로 꾸며지며 안방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시청자들은 '전광렬 짤 하나하나 다 유용함! 이번 방송에서도 짤 많이 얻어갑니다~' '광렬이 형 연기 대박.. 나까지 몰입됨' '전광렬 형님 너무 웃겨서 죽을 뻔. 다음 주도 레전드 방송 예상합니다~ 무조건 본방사수!'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리텔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리텔V2' 전광렬, 소름연기부터 막춤까지…레전드짤 생성 완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