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TV 생생정보' 천안 눈꽃탕수육 '대박'…3900원 옛날돈가스·8000원 무한리필 쌈밥 '리얼가왕'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2TV 생생정보'가 '맛의 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 코너를 통해 눈꽃 탕수육 맛집을 찾아간다. 또 '리얼가왕' 코너에서는 3900원 수제 옛날 돈가스, 8000원 쌈 채소 무한리필 쌈밥 식당을 찾아 성공 비결에 대해 알아본다.

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의 '맛의 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의 주인공은 눈꽃탕수육이다.

 [KBS2 제공]
[KBS2 제공]

이 곳에서는 눈꽃탕수육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 음식은 우리밀로 사용해 만들어지며, 화학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여기서 눈꽃탕수육을 직접 맛본 한 블로거는 "부드러운 탕수육 고기의 합이 아주 좋다. 고기가 두께감이 상당한데 어쩜 이리 부드러운지 신기했다"며 "고기 누린내도 전혀 안났다"고 극찬했다.

'리얼가왕' 코너에서는 3900원 수제 옛날 돈가스와 8000원 쌈 채소 무한리필 쌈밥을 소개한다.

3900원 수제 옛날돈가스 가게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양지동에 있다. 이 가게의 가장 큰 메리트는 저렴한 가격와 푸짐한 양이다. 기존 경양식집과는 거의 절반의 가격으로 돈가스를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인 옛날돈가스는 고기 두께부터 상당하다. 바삭바삭한 튀김과 부드러운 육고기의 조합은 손님들의 탄성을 자아낸다는 후문이다. 과일과 야채를 푹 끓여서 만든 이 가게만의 특제 소스도 손님들에게 인기가 좋다.

한 블로거는 "너무 맛있어서 한조각도 남김 없이 다 먹었다"며 재방문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8000원 쌈 채소 무한리필 쌈밥 맛집은 경기도 부천시 은성로에 위치해있다. 가장 큰 인기 메뉴는 (직화제육) 쌈밥인데 점심시간대에 가면 특선으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셀프바에서 직접 쌈야채를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이 가게에서는 샤브샤브 메뉴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안에 들어가는 청경채, 콩나물 등의 야채를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다. 무한리필이지만, 채소의 질도 상당히 좋다는 후문이다.

이 8000원 쌈 채소 무한리필 쌈밥 맛집을 찾은 한 블로거는 "배부르다 해놓고 2명이서 다 먹고 왔다"며 칭찬의 글을 남겼다.

이날 방영되는 '지금이 딱! 이 PD가 간다' 코너에서는 강원 정선군 여량면을 찾아 레일바이크의 묘미를 직접 체험해본다.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서 전라남도 담양군 창평면에 위치한 쌀엿 가게를 찾아 놀아운 맛의 비밀에 대해 알아본다.

한편,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TV 생생정보' 천안 눈꽃탕수육 '대박'…3900원 옛날돈가스·8000원 무한리필 쌈밥 '리얼가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