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래에반하다' 거미 "조정석, 함께 듀엣 노래 부르는 것 좋아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노래에 반하다' 거미가 남편 조정석과 노래를 많이 부른다고 말했다.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노래에 반하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원형 CP와 박주민 PD, 윤상과 성시경, 거미, 규현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거미는 "평소 러브 버라이어티도 즐겨보고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도 했다. (출연해보니) 제가 도움을 드릴 일이 없고, 즐기기에 바빴다. 너무 설렜고, 이런 감정을 느낄 수 있구나. 다른 느낌을 받았다. 신선하고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사진=tvN]
[사진=tvN]

거미는 남편 조정석과 듀엣을 부르냐는 질문에 "노래를 같이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조정석이) 제가 다른 남자 분들과 함께 부른 듀엣곡 중 남자 파트를 많이 불러준다.

성시경은 "서로 즐겨부르는 듀엣 노래가 있는 부부, 너무 멋있지 않나. 싸울 때도 한 곡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부러움을 드러냈다.

'노래에 반하다'는 서로의 모습을 보지 못한 채 목소리만으로 교감하던 남녀가 듀엣 공연에서 처음 서로의 모습을 확인, 매칭에 성공한 커플끼리의 듀엣 공연을 통해 최고의 커플을 가리는 러브 듀엣 리얼리티다. 지난 2017년 CJ ENM이 자체 개발한 이후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시장에 먼저 선보여 현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포맷 'Love at First Song'의 한국판이다.

'노래에 반하다'는 오는 20일 오후 7시 40분 XtvN, tvN에서 동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래에반하다' 거미 "조정석, 함께 듀엣 노래 부르는 것 좋아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