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래에반하다' PD "규현, 성시경이 MC 추천…전형적 멘트 안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노래에 반하다' 제작진이 성시경의 추천으로 규현을 MC로 섭외했다고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노래에 반하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원형 CP와 박주민 PD, 윤상과 성시경, 거미, 규현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사진=tvN]
[사진=tvN]

'노래에 반하다'에서는 가수 겸 작곡가 윤상, 성시경, 거미 등이 참가자들의 듀엣 케미를 평가할 '하트메이커'로 활약한다. 여기에 규현이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박주미 PD는 "성시경을 가장 먼저 섭외를 했다. 연애와 듀엣하면 대명사다. 윤상은 제작진도 보지 못하는 세세한 감정을 잘 캐치한다. 거미는 목소리만 들어도 반할 수 있는 가수다. 규현은 성시경이 강력 추천했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성시경은 "규현이 잘할 것 같았다. 위트 있고 기운이 좋다. 지금까지 누군가의 옆에서 깐죽대거나 위트 있는 모습을 봤지만 혼자 끌어가는 모습이 잘할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녹화를 하고 나니 내가 (추천을)잘못 했을 수 있구나. 순발력 있고 똑똑하지만 진행이"라고 말끝을 흐렸다.

이원형 CP는 "규현이 MC를 하는건 처음이다. 그런 역할을 잘하는 분들이 있어서 저희도 논의를 했다. 실제로 만족스러웠다. 전형적인 멘트를 하지 않았다. 커플이 됐을 때 슬퍼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규현의 진행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윤상은 "정말이다. 서운함을 숨기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규현은 "일반인 참가자들이지만, 윤상, 성시경, 거미 등 가수 선배님 하트메이커들이 있어서 진행하는데 어려움 있었다. 눈치도 많이 보게 된다. MC를 하면서 선배님들을 쳐다보게 된다. 내가 거슬리게 하는건 아닌지 부담을 느낀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규현은 또 "제 역할은 두 남녀가 매칭에 성공하거나 실패했을 때 자기 소개를 하도록 도와준다거나, 세 하트메이커들에 질타 받는 역할이다. 세 하트 메이커들을 거들 뿐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래에 반하다'는 서로의 모습을 보지 못한 채 목소리만으로 교감하던 남녀가 듀엣 공연에서 처음 서로의 모습을 확인, 매칭에 성공한 커플끼리의 듀엣 공연을 통해 최고의 커플을 가리는 러브 듀엣 리얼리티다. 지난 2017년 CJ ENM이 자체 개발한 이후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시장에 먼저 선보여 현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포맷 'Love at First Song'의 한국판이다.

'노래에 반하다'는 오는 20일 오후 7시 40분 XtvN, tvN에서 동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래에반하다' PD "규현, 성시경이 MC 추천…전형적 멘트 안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