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기루식당' 라비 "식당 모든 일 거들었다, 생각보다 '똥손' 아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기루식당' 라비가 촬영 후 '똥손'이 아님을 알게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MBC에서 파일럿 프로그램 '신기루 식당'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김신완 PD와 배우 정유미, 빅스 라비, 셰프 조셉 리저우드와 전통주 소믈리에 더스틴 웨사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그룹 빅스 라비는 '신기루 식당'의 막내로 합류, 주방보조로 활약했다.

라비는 "('신기루식당'은) 유니크한 프로그램이다. 음식 프로그램이 많지만 다양한 방면에서 힐링이 담겨있다. 자연 속에서 식당을 운영했기 때문에 비주얼적인 판타지도 담겨있다. 그런 식당이 하루만 운영되고 다음날 사라진다는 낭만적인 모습이다. 촬영이 끝날 때 내일이 되면 사라진다는 것이 너무 아쉬웠다"고 말했다.

라비는 또 자신의 역할을 설명하며 "모든 부분에 조금씩 얹었다. 박준형은 인테리어를 담당했고 식당에서는 손님들과 소통하는 매니저 역할을 했다. 저는 모든 것을 거들었다. 생각보다 '똥손'은 아니었다. 알려주는 대로 열심히 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신기루 식당'은 우리의 로컬 식재료로 요리하고 로컬의 풍경과 어우러지는 공간 속에서 식사하는, 단 하루만 존재하는 환상적인 레스토랑이다. 대자연에 세워진 신기루식당에서는 지역의 제철 식재료를 직접 공수해 손님들에게 특별한 한 끼를 대접한다.

파일럿 2부작 '신기루 식당'은 19일과 26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기루식당' 라비 "식당 모든 일 거들었다, 생각보다 '똥손' 아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