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화보장' 송은이 "'방구석1열' 같은 깊이 없다, 수박 겉핥기" 웃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송은이가 영화예능 '방구석1열'과 같은 깊이는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0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송은이와 김숙, 박지선, 황지선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송은이는 "기획을 천천히, 오래 예전부터 했다"라며 "김숙과 팟캐스트로 '비밀보장'을 한 지 3년이 됐는데, 쏟아지는 수다를 영상적으로 보여질 수 있는 것이 없을까 고민을 했다. 그 안에서 쏟아지는 것들을 투머치토커들과 함께 하면 좋아하지 않을까 싶었다"고 프로그램의 출발점을 알렸다.

[사진=스카이드라마]
[사진=스카이드라마]

송은이는 영화예능 '방구석1열'을 언급하며 "장항준 감독이 '방구석 1열'보다 '영화보장'에 먼저 섭외됐다. 오로지 친분 때문이다. '방구석1열'은 깊이 있게 영화를 다룬다면, 저희는 깊이 따위 찾아볼 수 없고 수박 겉 핥기 식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재미있는 정보가 많다. 영화 자체가 재미있는 일상을 다룬다. TMI를 끄집어낼 것이기 때문에 영화 장르나 연령대를 불문하고 볼 수 있다"고 차별성을 강조했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영화 속 쓸데 없지만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온갖 TMI(투 머치 인포메이션)를 파헤치는 신개념 무비 인포테인먼트 토크쇼. 몰라도 사는데 전혀 지장 없는 영화 속 TMI를 집요하게 발굴해 잡지식을 쌓아주는 프로그램이다. MC 송은이와 김숙, 황제성, 박지선, 영화감독 장항준이 출연해 황당하지만 호기심을 유발하는 영화 이야기를 나눈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오는 30일 밤 9시40분 스카이드라마와 채널A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화보장' 송은이 "'방구석1열' 같은 깊이 없다, 수박 겉핥기" 웃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