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만한TV]백종원 "이럴 거면 하지 마"VS 홍탁집 아들 "안 해"


백종원의 골목식당

(SBS 11월21일 수요일 밤 11시10분)

백종원은 홍탁집 아들의 숙제를 확인하기 위해 홍탁집으로 향한다. 홍탁집 아들은 백종원 앞에서 일주일간 연마한 닭 손질과 닭볶음탕 조리를 선보인다. 하지만 턱없이 부족한 실력에 백종원의 인내심이 폭발하고, 백종원은 급기야 "나를 무시한 거다"라며 "이럴 거면 장사를 하지 말라"고 분노한다. 화가 머리 끝까지 난 백종원의 모습에 홍탁집 모자는 물론 제작진마저 얼어붙을 정도. 백종원의 불같은 역정에 결국 홍탁집 아들은 돌연 "안 해!"라는 말만 남기고 가게 밖으로 뛰쳐나간다.

이밖에도 돈가스집에는 MC 김성주와 조보아가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다. 매번 맛없는 음식들만 시식해온 김성주와 조보아는 백종원이 극찬한 돈가스를 맛보자, 기존과 다른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며 돈가스집 부부를 흐뭇하게 한다. 하지만 훈훈한 분위기는 오래가지 않는다. 2MC가 떠난 뒤, 돈가스 집에는 살벌한 긴장감이 감도는데 메뉴를 대폭 축소하자는 아내와 반대하는 남편이 팽팽하게 대립한 것. 이에 백종원이 직접 돈가스집을 방문해 파격적인 개수로 메뉴를 축소해보라고 제안한다. 사장님은 백종원이 가게를 떠난 뒤 눈물을 보이기도 한다.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만한TV]백종원 "이럴 거면 하지 마"VS 홍탁집 아들 "안 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