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찬호·워너원 활약…'독수공방'·'아육대', 오늘(25일) 방송


연예계 금손 모인 '독수공방'…핫 아이돌 집합 '아육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박찬호부터 아이돌 스타까지, 추석 연휴 MBC 안방극장을 찾는다.

MBC는 2018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상차림을 마련했다.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독수공방'과 명절 대표 예능프로그램 '추석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이하 2018 아육대)가 25일일 방송된다.

'독수공방'은 '1회 용품'과 '새것'을 숭배하는 요즘 사회에서 낡고 고장 나 버려지거나 잊혀지는 물건들을 출연자들이 직접 수리하고, 추억을 복원하는 내용을 담은 새로운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코리안 특급' 박찬호 선수를 비롯해 김동현, 박재정, 악동뮤지션 이수현, 그리고 실제 가구 디자이너인 '미대오빠' 김충재가 출연한다. 이들은 오래된 물건과 추억을 소중하게 간직하는 아날로그 감성과 남다른 손재주까지 갖추고 있어 캐스팅 됐다. 실제로 출연진들은 다양한 물건을 수리하는 과정에서 각자 특별한 손재주를 마음껏 뽐내 연예계 대표 '금손'들임을 인증했다.

박찬호는 자신의 물건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엄청난 집중력과 섬세한 손재주를 발휘했고, 실제 제품디자이너로 '독수공방'의 핵심 역할을 담당한 김충재는 화려한 작업 솜씨로 고난이도 작업을 척척 해냄과 동시에 다른 멤버들의 복원 작업까지 도와주며 '잘생긴 미대오빠'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8시25분 방송.

MBC 명절 대표 프로그램 '아육대'와 함께 아이돌 스타들의 활약도 예고됐다.

'2018 아육대'는 워너원, 트와이스, 세븐틴, 레드벨벳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대거 출연한다. 또 신설 종목 족구를 비롯해 60m·400m 육상, 양궁, 리듬체조, 볼링 종목으로 새로운 스포츠 스타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신흥 인기 종목인 볼링에는 슈퍼주니어, 양세형, 빅스, 세븐틴, 워너원, 나인뮤지스, 에이핑크, 레드벨벳, 여자친구가 참석했으며, 신생 종목인 족구에는 김동준, 빅스의 레오, 세븐틴의 정한, 아스트로의 차은우, NCT의 루카스, 더보이즈의 현재, 스트레이 키즈의 방찬 등이 출전해 뛰어난 실력을 발휘했다. 양궁 종목에서는 걸그룹계의 양대 산맥인 트와이스와 레드벨벳이 다시 맞붙었다. 지난 설 특집에서 트와이스에 패배했던 레드벨벳이 설욕전에 성공했을지 관심이 모인다. 꾸준히 사랑받는 여자 종목 리듬체조에는 '제2의 성소'를 노리는 걸그룹 에이스들이 출전했다.

메인 MC석에는 '아육대'의 터줏대감으로 자리 잡은 전현무, 만능돌 이특과 함께 트와이스 나연이 새롭게 합류했다. '축구 BJ계의 유재석' 감스트가 족구 종목의 해설위원으로, 볼링 경기는 붐과 걸스데이 유라가 진행을 맡아 색다른 케미스트리와 입담을 보여줄 예정이다. 25일과 26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찬호·워너원 활약…'독수공방'·'아육대', 오늘(25일)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