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액션RPG '도탑전기',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 마련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카드게임 '도탑전기'의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30일까지 '불타는 성전' 참여자 전원에게 실버를 2배로 지급하며, 31일까지는 '정예던전' 영혼석 획득량도 2배로 제공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평소에 얻기 힘들었던 캐릭터를 조금 더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월 1일부터 4일까지 인게임 캐시 및 경험치를 다량 획득 가능한 '훈련장'과 '요일던전'을 모두 오픈하며,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서큐버스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도 공식 카페를 통해 함께 진행한다. 또한 1월 14일까지는 '친구초대' 및 '길드소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도탑전기'는 자동전투 시스템에 팀 편성 및 스킬 사용 등의 전략적인 요소를 섞어 자동전투의 편이성과 유저컨트롤의 재미를 동시에 잡은 시네마틱한 전투가 일품인 모바일 게임으로, 최근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홍보모델 허영지의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 등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다운받기 : 티스토어(http://tsto.re/0000676125), 구글플레이(http://goo.gl/q2TX4W),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UlwxZQ),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sG3h4.i). <엠톡>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액션RPG '도탑전기',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 마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