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정숙 여사, 뉴욕 유엔총회 행사서 방탄소년단 만난다


[아이뉴스24 전종호 기자]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미국 뉴욕을 방문 중인 부인 김정숙 여사가 유엔총회 행사에서 글로벌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만난다.

23일(이하 미국 현지시각) 청와대에 따르면 김 여사는 오는 24일 오후 미국 뉴욕 유엔본부 2층 신탁통치이사회 회의장에서 예정된 '유엔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 파트너십(Generation Unlimited Partnership)' 행사에 참석한다.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제73차 유엔총회 참석차 23일(현지시간) 오후 미국 뉴욕 JFK 국제공항에 도착하고 있다. [출처=뉴시스 제공]

유엔아동기금(UNICEF·유니세프) 주관의 이 행사는 10~20대를 위한 투자와 기회를 확대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일종의 파트너십 프로그램이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 헨리에타 포어 유니세프 총재 등이 참석한다.

김 여사와 BTS는 이날 출범식에서 3분 가량의 연설이 예정돼 있다. 연설 전에 잠시 사전 환담을 나눌 예정이라는 게 청와대의 설명이다.

한편 김 여사는 지난 3월 아랍에미리트(UAE) 순방 때 한류에 매료된 아부다비 세종학당 학생들에게 BTS 사인 CD를 선물하며 한류 열풍에 힘을 보탠 바 있다.

전종호기자 jjh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정숙 여사, 뉴욕 유엔총회 행사서 방탄소년단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