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엘레시안강촌 스키장, 24일 개장…리프트 할인이벤트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이 24일 개장한다.

개장 당일 초급자 슬로프 3면을 포함해 초보자도 정상에서 내려올 수 있도록 개선공사를 마친 드래곤 슬로프까지 운영한다. 스키장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12월 1일부터는 밤 11시 30분까지 운영하는 야간 스키도 운영할 계획이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2017/2018 스키시즌 개장을 기념해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사용할 수 있는 리프트권을 75% 할인 판매한다. 같은 상품을 3매 묶음으로 구매할 경우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판매 기간은 이달 25일까지이며, 온라인 사이트 쿠팡 지마켓 옥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워 ‘전철 타고 가는 스키장’으로 잘 알려진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교통편의 확대, 스키장 편의시설 확충 등을 마친 상태다.

우선 초보자 슬로프에 무빙워크를 추가 설치, 기존에 어려웠던 슬로프를 초보자도 정상에서 쉽게 내려올 수 있도록 대대적인 공사를 진행했다. 또 스키 국가대표 출신 코치진이 운영하는 키즈 스키스쿨은 속성과정 말고도 심화과정 일반과정 등 다양한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부모님 쉼터, 강사미팅, 티켓팅, 장비 착용 등 키즈 키스쿨 이용의 편의를 위하여 라운지도 별도로 운영한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전철을 타고 갈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대형 스키장인 만큼 퇴근 후 스키를 타고 돌아올 수 있는 ‘데일리 스키장’이라는 장점도 부각된다. 또한 서울춘천고속도로 이용을 통한 강촌IC 진입 등 서울에서 한 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수월한 접근성을 지니고 있다. 전철 이용이 맞지 않는 이용객들을 위한 수도권 무료 셔틀버스 역시 20개노선 110개 정류장을 상시 운행한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엘레시안강촌 스키장, 24일 개장…리프트 할인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