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S트릴리온, 탈모관련 특허 등록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천연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탈모완화 및 발모촉진용 화장료 조성물’로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았다고 지난 1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기존에 항진균용 조성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비듬 예방, 개선 또는 치료 용인 호장근추출물로 특허를 받기도 하였다.

이번 특허는 기존 탈모치료제로 잘 알려진 성분들이 상용되고 있지만, 현재 약물 이상 반응이 보고되어 치료에 대한 제한성이 있다. 이런 문제점을 고려하여 TS트릴리온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관리를 위한 TS만의 독자적인 솔루션 ‘H Plus Complex’를 개발하여 특허등록을 하였다.

‘H Plus Complex’는 Demeter 유기농 인증을 받은 호밀과, 항산화와 피부 보호에 뛰어난 비쑥과 골든실을 복합하여 만든 천연 complex로, 저온의 특정한 온도에서 추출하는 TS트릴리온만의 공법을 적용하여 유효성분의 파괴 없이 두피 및 탈모 효과에 최적의 조건을 갖는 추출물을 개발하였다. ‘H Plus Complex’는 화장료와 의약품 등의 분야에서 모발 증식을 촉진하는 데 영향을 주고 탈모 완화 및 항염작용을 하여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준다.

TS트릴리온은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생활용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TS트릴리온은 좋은 성분으로 착한 제품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보다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차별적 마케팅전략으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베트남, 홍콩, 대만, 중국, 호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 영업 판로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S트릴리온, 탈모관련 특허 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