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장 욕구 자극’ 리엔케이, 2020 행운 담은 신년 기획세트 2종 출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신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2020년을 맞아 처음 선보이는 ‘셀 투 셀 럭키 기획세트’는 에센스 기획세트와 스킨&에멀젼 2종 기획세트의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됐다.

이번 기획세트 패키지는 셀 투 셀의 강인한 에너지와 2020년 올 한 해 목표를 이뤄 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4가지 행운 아이템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세잎클로버(행운), 다이아몬드(재물), 하트(사랑), 스페이드(권위)를 재해석하여 셀 투 셀 럭키 에디션에 담았다. 기획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올 한 해 승리와 행운을 안겨주겠다는 행운부적의 의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셀 투 셀 에센스 기획세트에는 본품 셀 투 셀 에센스 70mL에 증정품으로 셀 투 셀 에센스 20mL, 셀 투 셀 크림 10mL, 셀 레미디 트리플 샷 앰플 3.5mL(2개)가 들어 있다. 셀 투 셀 2종 기획세트에는 본품 셀 투 셀 스킨 소프너 150mL와 셀 투 셀 에멀젼 130mL에 더해 셀 투 셀 에센스 3mL, 셀 투 셀 크림 10mL, 셀 투 셀 아이크림 8mL, 셀 투 셀 아이크림 마스크 포 페이스 앤 넥 1매가 포함됐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행운을 상징하는 4가지 아이템들로 찬란하고 밝은 새해의 느낌을 강조하고자 했다”라며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기획세트인 만큼 소장 가치가 충분하며 행운부적을 내장해 새해 선물, 명절 선물로도 추천된다”라고 말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장 욕구 자극’ 리엔케이, 2020 행운 담은 신년 기획세트 2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