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19일 수요일(음력 8월 10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쥐띠

60년생 - 매매나 계약에 좋은 하루입니다. 거래할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흥정을 붙이세요.

72년생 - 대화나 협상을 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여행이나 이동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84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독차지하지 마세요. 생각지도 못한 적이 생길 수 있어요.

96년생 - 어른들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겨요. 주변의 조언을 잘 새겨 들으세요.

▶소띠

61년생 - 다른 사람의 부탁을 거절하지 마세요. 여력이 되는 만큼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밖으로 다니는 것은 실속이 없어요. 안에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85년생 -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갈 수 있어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한 사람에게 부탁하세요.

97년생 - 너무 늦게까지 밖으로 다니지 마세요. 할 일을 마치면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62년생 - 모르는 일은 잘 아는 사람과 상의하세요. 임의대로 처리하면 나중에 곤란해질 수 있어요.

74년생 - 배우자나 애정 문제로 머리 아플 수 있어요. 적당한 타협점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마음이 어지럽고 안정되지 않을 때입니다. 일보다는 먼저 마음의 안정을 꾀하세요.

98년생 - 문서나 서류는 꼼꼼히 잘 따져보세요. 무심코 넘긴 한 줄이 발목을 잡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

63년생 -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이직이나 전업을 하게 될 수도 있어요.

75년생 - 평소보다 눈높이를 낮추도록 하세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 뜻하지 않은 귀인을 만나는 날입니다. 말띠와 개띠와 어울리면 기쁨이 있을 거에요.

99년생 - 침묵보다는 대화로 일을 풀어가세요. 이유없는 반항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64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지 마세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에요.

76년생 - 자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되는 날입니다. 남들이 못한 어려운 일을 해결할 수도 있어요.

88년생 - 손대는 일마다 성과가 좋은 날이에요. 주위의 칭찬을 듣고 선망의 대상이 될 거에요.

00년생 - 학업운과 시험운이 좋은 날입니다. 오늘 같은 날 시험을 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뱀띠

53년생 - 이루어질 듯하나 쉽게 이룰 수 없는 날이에요. 큰 일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투자나 재테크 등은 다음을 기약하세요.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77년생 - 반복되는 일상에 지치고 짜증나는 날입니다. 산책이나 드라이브로 기분 전환을 해보세요.

89년생 - 쓸데없는 말이나 행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칫 연인이나 주변 사람과 다툴 수 있어요.

▶말띠

54년생 - 자신의 실속을 잘 챙겨야 할 때입니다. 겉은 멀쩡해도 속 빈 강정일 수 있어요.

66년생 - 남에게 베푼 은혜가 화살이 되어 돌아올 수 있어요. 사람을 가려서 만나도록 하세요.

78년생 -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은 불리한 때입니다. 잠시 물러나 있으면 해결될 거에요.

90년생 - 주변의 관심이 간섭으로 느껴질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말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마세요.

▶양띠

55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받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돌려주도록 하세요.

67년생 - 솔깃한 제안을 받더라도 천천히 결정하세요. 선택은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흙 속에 진주가 숨어 있을 거에요. 겉보기에 어려운 일이라도 포기하지 마세요.

91년생 -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는 날입니다. 산보다는 물가에 인연이 있을 거에요.

▶원숭이띠

56년생 - 백원 투자해서 천원 벌 수 있는 날이에요. 적극적인 활동이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68년생 -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장사를 하는 분들은 재수가 좋을 거에요.

80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알차게 보내도록 하세요. 오늘은 무엇을 해도 좋은 날입니다.

92년생 - 오고 가는 말 속에 행운이 숨어 있어요. 특히 윗사람의 조언을 잘 따르도록 하세요.

▶닭띠

57년생 -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만나고 인맥을 넓혀 보세요. 약속이나 모임을 갖기에 좋은 날입니다.

69년생 - 좋은 기회는 날마다 오는 것이 아니에요.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81년생 - 동료의 실수는 눈감아 주는 것이 좋습니다.물이 너무 맑으면 물고기가 살 수 없어요.

93년생 - 내가 상대방을 믿어야 상대도 나를 믿을 거에요. 함부로 다른 사람을 의심하지 마세요.

▶개띠

58년생 - 적극적으로 자신의 계획을 밀고 가세요. 관운과 재물운이 좋으니 성취가 남다를 거에요.

70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너무 인색하게 굴면 사람들이 모이지 않아요.

82년생 - 잘 모르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자세한 내막을 알기 전에는 결정을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조금만 참으면 며칠이 편할 거에요. 기분 상하거나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참도록 하세요.

▶돼지띠

59년생 - 일이나 사람을 대할 때는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고집을 부리면 미움만 받을 거에요.

71년생 - 안일한 태도가 화를 부를 수 있어요. 방심하거나 게으른 모습은 보이지 마세요.

83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협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위,아래가 합심하면 결과도 좋을 거에요.

95년생 - 남들이 시비를 걸어와도 상대하지 마세요. 그런 사람들 상대하다 보면 자신만 피곤해져요.

[출처= 산수도인 제공]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19일 수요일(음력 8월 10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