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중산 하늘채 메트로스퀘어’, 22일 홍보관 오픈, 25일 공개청약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경산 서부권에 20년만에 대규모 신규상권이 형성될 것으로 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풍부한 수요의 ‘목’ 좋은 상권으로 알려진 ‘중산 하늘채 메트로스퀘어’가 오늘 22일(금) 분양홍보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단지 앞 준주거지 개발예정으로 상권확대가 기대되며 입지적 장점 경산 서부권을 넘어서 광역수요층까지 모을 수 있는 우수한 집객력으로 서울의 '샤로수길', 대구의 '동성로'와 같이 경산의 명소 스트리트 상권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별화된 상품성도 집객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외관의 브랜드 명품 상가로 고객의 호감도를 높이고, 경산 최초이자 최대 규모인 220미터 스트리트형 상가로서 편리한 동선이 고객을 끌어모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프랜차이즈 입점 조건을 충족시키는 최대 3.3m의 광폭 복도와 5.1m의 넓은 전편 폭 설계로 다양한 프랜차이즈 입점을 기대할 수 있다.

‘중산 하늘채 메트로스퀘어’ 의 분양방법은 확정 분양가 공개 청약방식으로 소비자 중심의 합리적인 방법을 선택해 최고가 낙찰방식을 배제했다. 유형(전면, 후면)별 다(多)호실 지정 청약방식 및 군별 호수 미지정 청약방식으로 진행한다.

청약일정은 25일(월) 09시부터 14시까지 청약접수를 받아 당일 15시 공개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결정한다. 계약일정은 다음날인 26일 오전 10시부터 16시까지다.

청약자격은 국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개인 및 법인이면 가능하고, 거주지역과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무관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 결정방법은 무작위 공개추첨제로 결정하지만, 다호실의 경우 총 분양금액이 높은 자를 당첨자로 결정하고 동일금액일 경우에만 추첨으로 진행한다. 입점예정일은 2021년 4월이다.

‘중산 하늘채 메트로스퀘어’의 청약과 계약업무는 모두 수성구에 위치한 분양 홍보관에서 진행한다.

지역의 한 부동산 전문가는 “정평역 초역세권 입지에다 달구벌대로의 연장선상에 위치해 유동인구 확보에는 최고의 상권”이라며 “경산 서부권의 미래가치가 밝은 만큼 저금리시대에 확실한 투자처로 손색이 없을 것” 이라고 전망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산 하늘채 메트로스퀘어’, 22일 홍보관 오픈, 25일 공개청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