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항공, '동방신기 팬 페스티벌' 참가자 100명 모집


응모미션 통해 동방신기와 함께 제주항공 명예사원으로 선발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제주항공이 제주항공의 모델이자 명예사원인 동방신기 팬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제주항공은 한국과 일본의 명예사원 각 50명씩 총 100명을 선발해 '제주항공 팬 페스티벌 with 동방신기'에 초대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4월13일 서울 홍대역 애경타워에서 '제주항공 팬 페스티벌 with 동방신기' 행사를 열어 동방신기 사인회 진행하고 동방신기x제주에어 굿즈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동방신기와 함께 제주항공의 명예사원이 되기 위해서는 제주항공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newjejuair SNS 계정 내에서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3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한 뒤 명예사원에 지원하면 되고 이들 중 50명을 추첨해 초대권을 배포할 계획이다.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동방신기와 제주항공을 좋아하는 제주항공 회원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하는 명예사원에게는 동방신기의 제주항공 명예사원증과 본인사진이 들어간 제주항공 명예사원증, 동방신기 명찰, 윙배지, 동방신기 캐릭터 볼펜 등이 들어있는 제주항공 명예사원 키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SNS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11월 자사모델인 동방신기에 명예사원증을 수여한 이후 명예사원의 첫번째 업무로 제주항공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묶음으로 판매하는 '번들 서비스'의 이름을 짓는 영상을 공유하는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동방신기 팬 페스티벌' 참가자 100명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