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몬,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350개 제품 초특가 판매…추첨 통해 하와이 왕복항공권까지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티몬은 겨울 성수기 여행시즌을 앞두고 350여개의 초특가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2019 하반기 여행박람회'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6회째를 맞는 티몬 하반기 여행박람회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롯데관광 등 국내 대표 15개 여행사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여행박람회다. 지난 5번의 박람회 기간 동안 누적 구매자 수는 22만 명에 달한다.

티몬이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티몬]

먼저 매일 2개 상품을 '슈퍼픽'으로 선정해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12일 ▲보홀 헤난·리젠트파크 3박4일 풀패키지 상품 ▲나트랑 4·5일 자유여행(빈펄나트랑베이 숙박) 상품 등이 판매되며, 14일에는 ▲괌 4·5일 자유여행 상품, 15일에는 ▲데이투어 상품인 코타키나발루 동막골&멈바꿋 반딧불 크루즈 투어 상품 등이 대상이다.

또 최대 50만 원까지 즉시 할인이 되는 상품과 함께 그 외의 상품은 국민카드·현대카드·BC카드로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 원까지 10%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전세계 항공권도 상품별 최대 10만 원 할인을 제공하며, 호텔도 최대 11% 무제한 즉시할인해 알뜰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박람회 상품을 단 하나만 구매해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벤트 딜에 참여 후 구매 상품의 티켓번호 끝 5자리와 함께 응원메시지 등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하와이 아시아나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세부 솔레아리조트 3박 숙박권, 치앙마이 노보텔 수페리어룸 2박 숙박권,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겨울 휴가시즌을 앞두고 여행상품을 알아보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최대 50만 원 즉시할인과 카드사 할인 등 파격적 혜택을 더해 350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며 "이번 행사가 누적 구매고객 22만명을 넘어서며 소비자들로부터 검증된 만큼 믿고 다가올 연말 휴가와 내년 연초 여행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몬,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