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츠,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 론칭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30일까지 온라인쇼핑몰 구매 고객에 인덕션 전용 고급냄비 2종 증정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기업 ㈜하츠가 지난 1일 출시한 신제품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CIH-321HL)’의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츠는 이달 30일까지 11번가, 쿠팡, GS SHOP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세신퀸센스의 인덕션 전용 고급 냄비 2종을 증정한다.

하츠는 또 12월 8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에 100자 이상의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사은한다. 포토 후기 이벤트는 판매 사이트 내 관련 배너가 게재돼 있는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일부 쇼핑몰에서만 진행한다.

하츠의 신제품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은 유사 가격대의 타사 제품과 다르게 빠르고 강력한 조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되어 있다. 고강도 세라믹 강화유리를 적용해 외관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청소가 용이하다. ‘즐거운 요리의 길로 안내한다’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한 시계와 나침반 모양의 화구도 눈에 띈다.

하츠의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
하츠의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

하츠 관계자는 “신제품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환절기엔 실내 공기질 관리와 화재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하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 기회를 통해 하츠의 혁신적인 전기쿡탑 신제품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츠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하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츠,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 론칭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