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새 옷 입은 블랙야크, 글로벌 아웃도어 1위 도약 다짐


'당신의 새로운 삶 속의 베이스캠프' 의미 담은 新 가치 체계·CI 발표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블랙야크가 올해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1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새로운 비전과 CI를 발표했다.

블랙야크는 18일 오전 양재사옥에서 '전사 가치체계 및 CI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블랙야크와 블랙야크INC, 동진레저, 아우트로,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장학재단, 북경블랙야크 등 전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새로운 CI가 적용된 회사기를 흔들고 있는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사진=블랙야크]
새로운 CI가 적용된 회사기를 흔들고 있는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는 이날 소비자, 파트너, 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 관계자의 삶을 즐겁게 한다는 미션 수행을 위해 도전·믿음·끈기·존중·나눔 등 5가지의 핵심 가치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즐겁게 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1위 기업으로의 도약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전사 임직원들과 공유하고 기업의 존재 이유를 명확히 인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공개한 새로운 CI '당신의 새로운 삶 속의 베이스캠프(Basecamp In Your New Life)' 의미로 미션·핵심가치·비전 등 블랙야크의 새로운 가치 체계 실현 의지를 담아냈다.

CI의 디자인은 무한한 경험을 상징하는 사각형의 프레임 안에 베이스캠프를 나타내는 삼각형이 조합된 형태로 핵심 메시지를 표현한다. 이는 단순히 캐치프레이즈의 성격을 넘어서 블랙야크와 계열사 등 전사의 가치 체계를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블랙야크는 이를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각 브랜드의 사업과 업무를 새로운 가치 체계를 중심으로 새롭게 정립, 설정하는 등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창립부터 지금까지의 수많은 변화에 대응해 온 블랙야크가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또 한번의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됐다"며 "새롭게 선포된 가치 체계와 CI를 바탕으로 모든 사람들의 삶 속에 베이스캠프 역할을 해내며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즐겁게 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힘차게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새 옷 입은 블랙야크, 글로벌 아웃도어 1위 도약 다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