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지털 전략 강화'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새 CI 선보여


영문명 직관적으로 인식하도록 로고 바꿔 디지털 채널 우선 적용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애큐온이 디지털 전략 강화를 위해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구축한다.

애큐온은 회사를 상징하는 로고 디자인을 새롭게 바꿨다고 2일 밝혔다.

가장 큰 변화는 심벌 로고다. 로고는 고객이 애큐온의 영문명 'acuon'을 대표하는 철자 'a'를 직관적으로 인식하도록 디자인했다.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이 2일 새로운 로고를 선보여 디지털 채널에 우선 적용한다고 밝혔다.  [사진=애큐온 ]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이 2일 새로운 로고를 선보여 디지털 채널에 우선 적용한다고 밝혔다. [사진=애큐온 ]

로고에는 끊임없이 업계 최고의 디지털 금융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 철학이 내포돼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온라인 제휴 채널 등 디지털 환경에서도 CI에 사용되는 기업명 국영문 철자가 뚜렷하게 식별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새로운 CI는 '원 애큐온(One Acuon)' 전략 아래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에 공통적으로 적용한다.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 제휴 채널 등 디지털 환경에서 CI가 우선 적용된다.

직원과 고객용 문서의 서식과 각 지점의 간판 등 오프라인에서의 CI교체는 올 하반기 중 완료될 예정이다.

이혁수 애큐온캐피탈 경영전략부문장은 "애큐온의 비전과 철학을 담은 새로운 CI를 선보여 기쁘다"며 "새로운 CI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해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금융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hyo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지털 전략 강화'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새 CI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