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카드, 생활 서비스 플랫폼 '라이프 머스트 해브' 런칭


보험가입, 신용지키미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하나카드는 생활 서비스 플랫폼 '라이프 머스트 해브(LIFE MUST HAVE)'를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LIFE MUST HAVE는 손님 생활에 밀접한 국내 생활 맞춤형 서비스로 사용자들의 편의성 제고와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서비스는 ▲보험가입 서비스 ▲신용지킴이 등 안심 서비스 ▲하나카드에서 판매하는 특가 해외항공권 ▲국·내외 호텔 할인 ▲쇼핑몰 및 제휴몰 상시 혜택(위메프,알라딘,지마켓 등) ▲렌탈 서비스 ▲해외여행자보험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하나카드는 LIFE MUST HAVE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LIFE MUST HAVE 플랫폼 메인화면에서 인기상품을 할인하고 특가 해외항공권 전 노선에 대하여 즉시할인, 해외여행자보험 할인한도 제한 없이 청구할인, 새로운 아이폰 구매 시 하나머니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카드사용 내역을 실시간 SMS로 안내하고 손님의 신용등급 및 평점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신용지킴이 서비스를 올해 말까지 신청하면 선착순 1천명에게 모바일쿠폰 증정, 하나멤버스 손님에 한해 하나머니도 적립해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난 6월 해외여행을 가는 손님들을 위한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LIFE MUST HAVE를 출시했다"며 "두 가지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나카드는 손님들이 디지털 시대에 맞춰 모바일 플랫폼으로 다양한 카드 서비스를 누리고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카드, 생활 서비스 플랫폼 '라이프 머스트 해브'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