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신증권, 광물 원자재 ETN 상품권 증정 이벤트


12월14일까지 매일 10명씩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대신증권은 19일 대신증권과 크레온의 모든 거래매체(영업점, HTS, MTS, WTS)를 통해 하루에 2X 아연∙니켈 상장지수증권(ETN)을 1만주 이상 거래하면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광물 원자재 ETN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아연, 니켈 등 광물 원자재 대체투자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원자재 직접투자와 달리 ETN은 발행사를 통해 간접투자하는 방식으로 유동성과 환금성이 좋고, 증권거래세가 없다.

이번 이벤트는 1만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씩 총 200명에게 3만원권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신 2X 아연선물 ETN(H)'과 '대신 2X 니켈선물 ETN(H)' 합산으로 1만주 이상 거래하기만 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12월14일(금)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이상헌 대신증권 패시브솔루션본부장은 "최근 관심이 높아진 원자재 대체투자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만든 아연, 니켈 등 원자재 ETN를 알리고 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신증권, 광물 원자재 ETN 상품권 증정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