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상용차 대규모 비포 서비스' 실시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5곳에서 실시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현대자동차는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직접 찾아가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현대 상용차 특화 서비스 '상용차 대규모 비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5년부터 5년 동안 진행되고 있는 상용차 대규모 비포서비스는 한층 강화된 현대 상용차의 상품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통해 곡개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차 상용차 대규모 비포서비스 [현대차]
현대차 상용차 대규모 비포서비스 [현대차]

현대차는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 현대모비스와 협력사들과 차량 점검 부스를 마련하고 ▲제동·조향계 등 안전장치 점검 ▲타이어 점검 등 차량 기본 점검 서비스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실시한다.

또 차량 점검을 받기 위해 방문한 고객에게는 와이퍼 블레이드, 전구류, 워셔액 등 차량 소모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비포서비스 대상 휴게소는 ▲영동고속도로 여주휴게소 강릉방향 ▲서해안고속도로 송산포도휴게소 하행선 ▲경부고속도로 신탄진휴게소 하행선 ▲칠곡휴게소 상행선 ▲남해고속도로 진영휴게소 순천방향 등 5곳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상용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욱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2015년부터 '상용차 대규모 비포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전점검 서비스를 통해 상용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연 기자 hhch11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상용차 대규모 비포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