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진로봇, 물걸레와 흡입 동시 가능한 '아이클레보 지니' 출시


먼지청소에 최적화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흡입 청소와 동시에 가능한 물걸레 기능을 탑재했다. 내부에 물통이 부착됐다. 원하는 물의 양을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할 수 있으며, 흡입과 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먼지청소에 최적화됐다.

 [출처=유진로봇]
[출처=유진로봇]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는 5가지 청소 모드를 갖췄으며, 와이파이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원격 청소도 가능하다. 전용 앱을 통해서는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자이로(Gyro) 센서로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장애물을 피해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됐다. 높이 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소파나 침대 밑 청소가 쉽고,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주행한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본부장(전무)은 "신제품은 마치 요술램프의 지니처럼 사람들의 걱정거리인 청소를 대신 해결해 줄 수 있도록 시장 트렌드와 현대인의 니즈를 고루 반영해 선보이게 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진로봇, 물걸레와 흡입 동시 가능한 '아이클레보 지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