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돌' 소프트캠프 새 비전 선포…"글로벌 서비스형 보안 기업 목표"


창립 기념식 개최…'고객 안전 위한 SW 개발' 슬로건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창립 20주년을 맞은 소프트캠프가 '넘버원 글로벌 서비스형 보안 기업(NO.1 Global SECaaS Company)'을 새로운 비전으로 내걸었다.

소프트캠프는 지난 19일 경기 판교 W스퀘어에서 창립기념식을 열고 이같은 새로운 비전과 슬로건을 선포했다.

소프트캠프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형 보안(SECaaS)을 중점 사업으로 규정하고, 클라우드 보안 시장 1위를 목표로 사업을 전개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신규 슬로건은 '더 인스퍼레이션 포 세이프티(The Inspiration for Safety)'로 고객 안전을 위해 새로운 소프트웨어(SW)를 창조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더불어 고객에게 보안 방향에 대한 영감을 제시하겠다는 뜻으로 고객 안전 중심 경영철학을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배환국 대표는 "소프트캠프는 기업 보안을 지키는 것에서 더 나아가 사회적 안전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향후 클라우드 중심 사업 추진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나타냈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클라우드와 안전' 중심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사진=소프트캠프]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클라우드와 안전' 중심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사진=소프트캠프]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돌' 소프트캠프 새 비전 선포…"글로벌 서비스형 보안 기업 목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