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V40 씽큐로 찍은 페루 영상, 100만 조회수 돌파


LG전자, 올해부터 나라별 아름다움 알리는 동영상 제작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의 스마트폰 'LG V40 씽큐(ThinQ)'로 남미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영상이 게재 2주 만에 총 100만뷰를 넘어섰다.

14일 LG전자에 따르면 LG전자는 지난달 26일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 ‘경식 보라 커플’이 LG V40 ThinQ로 촬영한 페루 여행 영상을 LG전자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개했다. 약 2분 40초 분량의 이 영상은 LG V40 ThinQ의 카메라로 페루의 매력을 생생하게 표현해 게시한 지 2주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페루 관광청은 한국에 생소한 페루 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LG전자에 영상 제작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LG전자는 올해부터 외국 관광청들과 손잡고 그 나라의 매력을 알리는 동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1월 하와이, 3월 두바이, 6월 오스트리아 등 해외 국가들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만든 여행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지금까지 LG전자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해외여행 동영상 누적 조회 수는 450만뷰에 달한다.

LG전자 관계자는 "LG V40 ThinQ는 움직일 필요 없이 한 번에 다양한 화각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여행에서 추억을 남기기에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V40 씽큐로 찍은 페루 영상, 100만 조회수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