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게임 온라인게임 '귀혼', 태국 수출 계약 체결


태국 게임 업체 갓라이크와 체결…내년 2월 태국 상용화 서비스 예정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태국 게임 업체 갓라이크와 온라인 게임 '귀혼'의 태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발표했다.

귀혼은 귀엽고 익살스런 동양의 요괴들과 한판 승부를 펼쳐나가는 횡스크롤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올해로 서비스 13주년을 맞았으며, 태국에는 3번째 재진출 한다.

귀혼의 새로운 태국 퍼블리셔인 갓라이크는 자체 개발작 및 한국, 중국의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을 태국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업체다.

오는 2019년 2월 내에 귀혼 상용화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상용화 서비스 전 태국 오프라인 게임쇼 참가와 같은 사전 홍보 방안도 모색 중이다.

트리수리 마노패치 갓라이크 대표는 "귀혼은 태국에서 오랜 기간 서비스를 진행한 만큼 높은 호감과 인지도를 쌓았기 때문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엠게임과의 협업으로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갓라이크는 태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급성장 중인 게임 업체로, 귀혼 서비스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보이고 있어 성공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며 "태국 현지 서비스 경험으로 빠른 현지화 작업도 가능해 빠른 시간 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설명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게임 온라인게임 '귀혼', 태국 수출 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