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B, 서울국제유아전서 B tv 키즈 서비스 총망라


살아있는 동화 2.0 등 다양한 서비스 공개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서울국제유아전서 B tv 키즈 서비스를 망라한다.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살아있는 동화 2.0 등 B tv 키즈 서비스를 총 망라해 선보인다고 21일 발표했다.

살아있는 동화 2.0은 아이들이 자신의 얼굴을 찍어 TV로 보내 동화 속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얼굴 표정이 변하는 '역할놀이'가 업데이트 됐다. 기존한 동화 당 1명의 아이 얼굴이 최대 3명까지 참여 할 수 서비스다. 아이들이 자신의 얼굴을 찍어 스티커로 꾸민 모습을 직접 출력하고 동화책에 붙여 나만의 실제 동화책도 만들어 볼 수 있다. 내년 2월 출시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영어교육 콘텐츠 '영어쑥쑥튜브' 학습효과도 강화한다. 영어 전문 교육기관 윤선생과 손잡고 국내외 우수 영어 동요, 동화 콘텐츠 1천600편을 윤선생의 노하우로 수준별 교육과정을 만들어 구성한다.

행사기간 동안 SK브로드밴드 부스 방문 고객은 B tv 키즈의 홈 스쿨존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홈 스쿨존은 B tv에서 제공하는 아이 성장 발달에도움이 되는 콘텐츠로, 프리미엄 유아교육 브랜드 플레이송스의 세계적 음악치료사 및 영재 교육 전문가들이 함께 개발한 연령별 통합 교육 프로그램 ▲플레이송스 홈, 월 2천여편의 뽀로로/타요 영상과 월별 교구재를 누리과정에 기초해 제공하는 ▲뽀로로TV 놀이교실, 생활습관 교육 브랜드로 유명한 아이챌리지가 무료로 제공하는 호비 시즌 2 등 ▲아이챌린지 교육영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유교전 모바일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B tv와 플러스 친구를 맺고 1:1 채팅방에서 체험하고싶은 서비스를 입력한 고객 대상 전원에게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 트라이브장은 "이번 유교전을 맞아 한층 더 다양해지고 교육적인 B tv 키즈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교육 효과와 재미를 모두 갖춘 B tv 키즈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서울국제유아전서 B tv 키즈 서비스 총망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