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나무, UDC 2019 연사 라인업 2차 공개


그라운드 X 한재선 대표, 아바랩스의 테드 인 설립자 등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오는 9월 개최되는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9'(Upbit Developer Conference 2019, 이하 UDC 2019)에 설 연사 라인업을 19일 추가 공개했다.

UDC 2019는 오는 9월4일부터 5일(목)까지 인천 그랜드 하얏트에서 열린다.

올해는 'Proof of Service(서비스 증명)'를 주제로 블록체인이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지 소개할 예정으로 이를 위해 현재 전세계 블록체인 분야를 대표하는 글로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UDC 2019연사 라인업 [자료=두나무]
UDC 2019연사 라인업 [자료=두나무]

지난 6월에는 ▲헤더라 해시그래프의 리먼 베어드 공동설립자 겸 수석과학자 ▲블록스트림의 샘슨 모우 CSO ▲언체인의 이홍규 CEO ▲리퀴드의 마이크 카야모리 공동설립자 겸 CEO ▲보어 슈투트가르트의 알렉산더 홉트너 CEO ▲핀헤이븐의 김도형 CEO ▲TTC 파운데이션의 정현우 설립자 겸 CEO ▲파워 렛저의 비노드 티와리 사업총괄 실장 ▲왓챠의 원지현 공동 설립자 겸 COO ▲두나무의 송치형 의장, ▲람다256의 박재현 CEO ▲업비트 APAC의 김국현 CEO가 포함된 1차 연사 라인업을 발표한 바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블록체인 서비스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최고의 전문가들을 UDC 2019에 모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UDC를 통해 플랫폼, 결제, 콘텐츠, 게임,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보이고 있는 블록체인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나무, UDC 2019 연사 라인업 2차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