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스웨이브, 현대상선 해운물류시스템에 UI 개발 툴 공급


클라우드 기반 고도화 프로젝트…대내외 업무 화면 웹표준으로 구축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HTML5 기반 사용자환경(UI) 개발 플랫폼 '웹스퀘어5'가 현대상선 차세대 해운물류시스템(가칭 'New-GAUS 2020')의 표준 UI 개발 도구로 선정됐다고 20일 발표했다.

현대상선 차세대 해운물류시스템은 기존 시스템에 최신 기술을 적용해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 고도화하는 프로젝트다. 해당 시스템은 운항정보, 계약·예약관리 등 육해상 운송 관련 정보는 물론 인사·관리·운영 등 모든 정보를 관리하며 해외 현대상선 지점에서도 동시에 활용하고 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웹스퀘어5' [출처=인스웨이브시스템즈]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웹스퀘어5' [출처=인스웨이브시스템즈]

웹스퀘어5는 이 시스템의 복잡한 대내외 화면 UI를 HTML5 웹표준으로 구축하는 데 활용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의 워크 플로우에 최적화된 UI를 제공, 운영 및 관리 측면에서 효율성을 높인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관계자는 "웹스퀘어5가 현대상선의 새로운 시스템의 업무화면 개발에 적합하다고 판단돼 표준 UI 개발 툴로 채택됐다"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검증된 웹스퀘어5가 보다 넓은 산업군에서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스웨이브, 현대상선 해운물류시스템에 UI 개발 툴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