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델EMC, 보급형 스토리지 '파워볼트 ME4' 제품군 출시


중소기업 맞춤 설계, 엔터프라이즈 기능·관리 편의성 등 특징

[아이뉴스24 성지은 기자] 델EMC가 중소기업을 위한 엔트리(보급형) 스토리지 '파워볼트 ME4'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중소기업에 맞춤 설계된 파워볼트 ME4는 데이터 보호·관리에 필요한 엔터프라이즈급(대규모) 기능을 제공하면서 비용 부담을 덜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전 델 EMC 엔트리급 시스템과 비교해 용량, 성능, 단순성, 기능성 등을 개선했다. 드라이브를 75% 늘려 물리적 스토리지(raw storage) 용량을 122% 향상하고 읽기 IOPS(초당입출력횟수) 성능을 최대 4배 개선, 최대 32만 IOPS 성능을 구현한다.

편의성 또한 개선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15분 안에 설치가 가능하고 하이브리드 또는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구성한 뒤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추가적으로 15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HTML5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관리하고 웹브라우저를 통해 스토리지 프로파일과 네트워크 연결을 구성·관리할 수 있다.

이 스토리지는 비디오 보안감시, HPC(고성능컴퓨팅), 가상화 및 데스크톱 가상화(VDI), 엔트리급 스토리지 전용 네트워크(SAN), 저비용 스토리지 통합, 비디오 편집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델EMC, 보급형 스토리지 '파워볼트 ME4' 제품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